최신뉴스
    SK가스, 세스코와 LPG충전소 방역 안전망 구축
    글쓴이 관리자 (IP: *.165.156.245) 작성일 2020-07-28 16:47 조회수 47

    SK가스(대표이사 윤병석)와 세스코는 27일 SK가스 충전소 방역체계 구축을 추진하는 사업에 협력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K가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SK가스 에코가드(Eco Guard)’라 명명한 자체 방역 인증 시스템을 구축해 2차 팬데믹과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 이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전국 모든 SK가스 LPG충전소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충전장과 화장실 방역을 실시한다.


    충전기 및 화장실에 세스코에서 제공하는 방역 장비를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소독 및 방역하는 것과 더불어 충전소 방역 안전 수칙을 제작해 배포하고 직원 교육을 실시해 방역 체계의 기반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후 SK가스와 세스코가 인증하는 인증서를 충전소에 비치해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차량 오존 살균과 같은 프리미엄 방역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계획 중이다.


    한걸음 더 나아가 향후 LPG충전소의 주요 고객인 택시를 대상으로 내부 살균 소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택시 플랫폼과 협업해 ‘안심 방역 택시 콜 서비스’까지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K가스 안기철 영업담당은 “갑작스런 코로나19 확산으로 초기 대응이 쉽지 않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LPG충전소 방역 체계 구축을 추진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했다”며 “SK가스의 독자적인 방역 인증 체계를 구축해 ‘SK가스 LPG충전소는 안전한 공간’이라는 것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앤이타임즈, 2020. 7. 27. 



    1 2 3 4 5 6 7 8 9 10 > >>